- 뿌리를 찾아서
HOME > 방명록
ㆍ글쓴이 : 최해경
ㆍ본관 :
ㆍ작성일 : 2005년 06월 13일(월) 16:05
제 목 : 무슨파?
안녕하세요...
잘 읽고 갑니다..
근데..아무리 읽어도.. 제가 무슨파지..어떻게 봐야하는건지..도통...
ㅋㅋ 머리가 돌인가봐용..
경주 최 바다 해 서울 경 최해경이거든용..
남들은 나는 무슨모에 무슨 파구.. 어쩌고저쩌고 하는데..
저는 경주최씨라는것밖에 모르네요... -.-
어케 보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.. ^^;
|
|